하지만 정확한 어원과 유래는 알려지지 않고 있으며, 다만 일본어인 호스트바(ホストバ)에서 파생되었다는 설이 유력하게 제기되고 있다고 해요. 그렇다면 왜 하필이면 ‘호스트’ 라는 이름이 붙었을까요?
처음 갈때는 민망해도 다음에가면 파트너뿐아니라 다른분들도 너무 반갑게 해주셔서
친구와 함께 소주한잔 하다보니 뭔가 허전하더라구요 간만에 만난친구인데
실장 형이 노크 하고 들어가서 "선수 보여드릴게요~" 하더니 "자 입장 하자~"
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가격면인데 호빠랑 비교했을때 처음에는 비싸보이긴 했지만
회원가입
불규칙한 생활: 밤늦게까지 근무해야 하는 특성상 생활 리듬이 깨질 가능성이 있습니다.
남자들이 룸 가는 이유는 여자 끼고 놀면서 어떻게 좀 해보려고 가는거잖아
나와 눈을 마주칠거같은 손님, 나에게 호감이 좀 있어보이네? 하는 호스트바 손님이 눈에 들어옵니다.
손님이 만족하면 업소의 명성이 올라갑니다. 이는 호짱의 서비스 능력에 크게 의존합니다.
그는 "호스트 중에는 봉고차 타고 다니는 친구부터 페라리 타고 다니는 친구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다. 이 일을 할 거면 최상위 계층을 노려야 하지 않을까"라며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.
손님들이 난잡한 행위를 요구해 호스트 생활을 그만두고 싶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지만 그는 돈 때문에 쉽게 포기하지 못했다고 한다.
호스트바는 무엇을 하는곳이고 얼마를 벌까요? 진용진씨가 직접 일을 하러 가봤습니다.
특히 이번 글에서는 호짱의 개념과 호빠 내에서의 역할, 그리고 그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.